-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홈 > 컴퓨터/생활가전/계절 > 컴퓨터 > 컴퓨터액세서리
옵션명
소비자가(원)
입찰가(원)
할인율
- 판매자 승인 또는 상품승인이 된 판매자만 볼 수 있습니다.
- 네미소12 PU맥슬리브 핑크
-
구매시 참고사항1. 샘플구매가능 : 입찰자가 샘플 1개 구매 후 실물 확인 가능여부입니다.
2. 완사입가능 : 현재 남아있는 재고를 한번에 구매 가능여부입니다.
3. 파샬단위사입가능 : 현재 남아있는 재고를 분할하여 구매 가능여부입니다.
4. 상세페이지 사용가능 :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할 경우 본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사용가능 여부 표시입니다.
※ 미 사용시 하단 불가 사유 확인 후 입찰자가 직접 제작해야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이용방법: 코드 복사 후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페이지 ‘카테고리명 입력’란에 붙여넣기50001588 디지털/가전 > 태블릿PC액세서리 > 케이스/파우치※ 이는 추천하는 카테고리이며, 키워드에 따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입찰가(VAT포함)
-
운영채널분류재고채널
-
-
-
배송정보파샬단위:CJ택배/착불/3000원, 완사입단위:CJ택배/착불/5000원
-
제품위치인천시 중구
-
유통기한해당없음
-
-
-
제품상태정상판매
-
입점일자2020-09-11
-
상세정보
상품고시정보
- * 전자상거래에 관련 상품정보 제공에 관한 고시 항목에 의거 본상품의 입점사에 의해 등록된 정보입니다.
- 상품정보제공고시 구분기타
- 품명 및 모델명아이패드파우치12인치
- 제조연월일
- 허가 관련해당없음
- KC 인증 필 유무
- 제조국 또는 원산지중국
- 제조자/수입자알판
- 관련 연락처상품등록시 개별 판매자 연락처 표기
- 주문후 예상 배송기간1일
- □ 상품의 거래정보
- 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 착오구매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
- 상품의 교환/반품/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 기준
-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 거래에 관한 약관의 내용 또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배송안내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된 배송비는 기본 배송비이며, 주문수량 에 따라 추가발생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번호 확인은 업체별로 송장입력 시간이 다르므로 마감 시간 이후 확인바라며(평균 18시 이후에 입력), 입력된 송장번호는 당일 20시 이후 택배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은 판매사정보 > 내판매정보 > 해당 주문건의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미확인중(취소가능)으로 표시된 주문 건일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공급사가 확인한 주문 건일 경우 [주문취소] 클릭 후 [공급사요청하기]로 문의 또는 온채널로 전화주셔야 취소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공급사 부담입니다.
3.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공급사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4. 고객이 직접 반품 시, 출고지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며, 반품지 주소는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유의사항
1. 배송비 동봉은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착불 또는 선불로 발송바랍니다.
2.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3. [반품/교환/누락] 신청 시 공급사와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공급사에 수거접수 요청을 하거나 반품 상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의되지 않은 택배사 이용으로 인해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에서 문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문 건 문의는 주문 건 우측의 [공급사 요청하기] or [판매사 요청하기]에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공급사 or 판매사에서 직접 답변 드립니다.
3. 주문 건 반품/교환/누락 신청은 주문 건 우측의 [반품/교환/누락] 클릭 후 반품/교환 사유를 분류에서 선택해주시고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사진 첨부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됩니다.
4. 주문 건 취소는 주문 건 우측의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 [반품/교환/누락] 신청 건은 공급사의 주문정보(발주정보) 상단에 보이며 완료 처리가 되면 사라집니다.
6. 판매사 요청 건은 공급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 클릭 후 스마트 폰으로 답변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 온채널 운영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온채널 전화응대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상품문의)를 이용해 주시고 공급사에서 답변이 지연될 경우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주신 문의가 없을 경우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불가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맨위로
1. 배송비 : 상품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된 배송비는 기본 배송비이며, 주문수량 에 따라 추가발생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 별도 추가됩니다.)
2. 배송마감 : 상품별로 배송마감시간이 다르므로 배송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송장번호 확인은 업체별로 송장입력 시간이 다르므로 마감 시간 이후 확인바라며(평균 18시 이후에 입력), 입력된 송장번호는 당일 20시 이후 택배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취소
-교환/반품은 판매사정보 > 내판매정보 > 해당 주문건의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가능하며, 주문취소는 미확인중(취소가능)으로 표시된 주문 건일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공급사가 확인한 주문 건일 경우 [주문취소] 클릭 후 [공급사요청하기]로 문의 또는 온채널로 전화주셔야 취소가능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1.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2. 오배송/불량/파손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공급사 부담입니다.
3. 본품 또는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공급사가 반품불가로 지정한 상품인 경우, 반품가능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4. 고객이 직접 반품 시, 출고지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며, 반품지 주소는 [반품/교환/누락]에서 신청 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유의사항
1. 배송비 동봉은 분실의 위험이 있으니 착불 또는 선불로 발송바랍니다.
2. 오배송, 불량, 파손 이외의 반품/교환은 변심사유에 해당합니다.
3. [반품/교환/누락] 신청 시 공급사와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하신 후 공급사에 수거접수 요청을 하거나 반품 상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협의되지 않은 택배사 이용으로 인해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요청함 이용안내
1. [마이페이지 > 요청함보기] 에서 문의 및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주문 건 문의는 주문 건 우측의 [공급사 요청하기] or [판매사 요청하기]에 내용 남겨주시면 해당 공급사 or 판매사에서 직접 답변 드립니다.
3. 주문 건 반품/교환/누락 신청은 주문 건 우측의 [반품/교환/누락] 클릭 후 반품/교환 사유를 분류에서 선택해주시고 내용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일 경우 사진 첨부해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됩니다.
4. 주문 건 취소는 주문 건 우측의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5. [반품/교환/누락] 신청 건은 공급사의 주문정보(발주정보) 상단에 보이며 완료 처리가 되면 사라집니다.
6. 판매사 요청 건은 공급사에 문자로 발송되며 [내용보기] 클릭 후 스마트 폰으로 답변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 온채널 운영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온채널 전화응대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 문의 및 상담 : 마이페이지 주문정보의 요청하기(교환/반품/취소/환불/상품문의)를 이용해 주시고 공급사에서 답변이 지연될 경우 [요청함보기] > [관리자에게 요청하기]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남겨주신 문의가 없을 경우 정확한 확인 및 답변이 불가하여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작권 관련 안내
- 파샬 및 완사입 단위로 사입 이후 상품에 대한 모든 권한이 입찰자에서 이관되므로 입찰신청 전 매매부적합 상품인지, 법적문제 발생소지가 있는지 (과대광고, 허위광고, 디자인특허, 상표권, 복제상품, KC인증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상품) 등의 발생 여부를 거래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페이지 사용불가로 등록된 상품은 사유 확인 후 입찰자가 직접 제작 하셔야 합니다.
- 파샬 및 완사입으로 입찰완료 이후 모든 권한은 입찰자에게 이관되므로 입찰 거래 이후 발생되는 모든 상황은 입찰자 책임입니다. 신중하게 거래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