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구매할 때 가장 관심 가지고 있는 것? - 온채널
1. 따시따끈 후끈 열조끼 겨울 김장 조끼
판매랭킹순 (24.12.23 기준) more
  • 1
    따시따끈 후끈 열조끼 겨울 김장 조끼
  • 2
    무점착 창문시트지 망입
  • 3
    에이프릴 바디스티커
  • 4
    G만능화 아동 성인 실내화
  • 5
    2021년 린넨마 가리개커튼 다용도 커튼 다양한사이즈 찍찍이타입
  • 6
    유아동 초등 학생 단색 타이즈 흰색 검정 핑크 팬티
  • 7
    여자모자 남자 가을겨울 보온 입체 알파벳 LUCK 비니
  • 8
    남자 가을 겨울 반목티 반폴라티 반목니트 이너니트 목폴라티
  • 9
    애경 르샤트라 건조기시트 40매
  • 10
    소프트 기모 집업 티셔츠
  • 전체 카테고리
  • 가구/인테리어
  • 도서
  • 디지털/가전
  • 생활/건강
  • 스포츠/레저
  • 식품
  • 여가/생활편의
  • 출산/육아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품/미용
      ;

      온채널 > 중국트렌드

      소비자 구매할 때 가장 관심 가지고 있는 것?
      • 온채널(help@onch3.co.kr)
      • 30943
      • 2016-08-25

      소비자 구매할 때 가장 관심 가지고 있는 것?



      bbb2fbf742f24139978531dfae94c4f5_th.jpg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로써 우리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


      닐슨(尼?森) 얼마 전에 발표한 브랜드 원산지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중국 인터뷰 대상자 중 91%이 제품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제품의 원산지라고 한다. 그 이외에도 제품 선택의 다양성,가격,기능,품질등도 많이 고려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61개의 나라에서 온 3만명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대상자한테 국제 브랜드(여러 나라에서 판매하는 제품)를 더 선호하는지 국내 브랜드(자기 나라에서만 판매하는 제품)를 더 좋아하는지 위주로 조사했다.


      "이 번 설문 조사 통해서, 제품의 원산지는 소비자 구매할 때 고려한 다른 요소(가격,품질등)보다 비슷하거나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닐슨컴퍼니 중국지역 총재 옌쉔(?旋) 말했다.


      1cb4f9c3861444898dcc22eca3893d98_th.jpg

       

      설문 조사 데이터 자료에 따르면, 77%의 중국 인터뷰 대상자는 국제 브랜드가 중국 국내 브랜드보다 더 바싸다고 생각한다. 국제 브랜드는 중국 국내 브랜드보다 더 창의적이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는 72% 차지하고 국제 브랜드는 중국 국내 브랜드보다 품질 더 좋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는 67%를 차지했다.


      3.jpg


      온라인 쇼핑몰은 중국 소비자 국제 브랜드 구매하고 검색하는 가장 중요한 경로다. 온라인 쇼핑몰 통해서 가장 많이  검색하고 구매하는 제품은 데스크 돕 PC 및 노트복(56%), 수입 식품 및 음료(48%),해외 브랜드인 의류 및 신발(47%),개인 생활용품 및 화장품(47%),스마트 폰(46%),가정용 청소 용품(34%),자동차(30%),그리고 유아용품(20%)이다.


      국제 브랜드와 토종 브랜드를 선택할 때 민족적자부심도 소비자한테 영향을 끼치고 있다. 미족적자부심 강한 소비자는 국제 브랜드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1/5(21%)의 중국 인터뷰 대상자는 토종 브랜드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원인은 민족적자부심때문이라고 한다.


      4.jpg

      5.jpg




      번역: 지루샤




      消?行??中?人最?心?西是??的!全球消?者?物???告



      ?在?物的?候?考?商品是?自???家的品牌??


      什?是????考?的重要因素?


      尼?森最新?布的全球品牌?源地?卷???果?示,91%的中?受?者??品牌的?源地是?物?考?的最重要因素之一,其他的因素包括品牌??的多?性、价格、功能和品?等。


      ????采集了?自61??家的3万名??受?者?于40??品品?的回?,主要??了消?者是否?更加喜???品牌(在多??家???品)?是本地品牌(只在受?者的所在?家??的品牌)。


      “在?次??中?我?非常??地??,品牌的?源?家?消?者???考?的其他因素例如价格或者是?量相比,是一?甚至更加重要的。”尼?森大中???裁?旋表示。


      ???据?示,?共有77%的中?受?者????品牌比??品牌价格更?,72%的人?同??品牌相比?本地品牌在?品?新上做的更好,?外?有67%的受?者相信??品牌在品?上比本地品牌更?一?。


      ??平台是中?消?者??或者搜???品牌的重要渠道,被最多受?者表示曾在?上??或???的品?包括:台式或者??本??(56%)、?口食物和?料(48%)、外?品牌的衣服和鞋子(47%)、?人?理和化?品(47%)、智能手机(46%)、家庭??用品(34%)、汽?(30%),以及???理品(20%)。


      有趣的是,民族自豪感?于不同?家的消?者????品牌和本土品牌有着明?不同的影?,那些民族自豪感强烈的消?者是不?????品牌的。超?1/5的(21%)中?受?者表示民族自豪是他???本地品牌最重要的原因,而??比例也?到了全球的平均?。



      출처: 바이두

      덧글(0)

      • 로그인해주세요.
      • 댓글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