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 온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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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 온채널(help@onch3.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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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2-25

      2016년 타오바오 검색어 순위 노출 규칙 

       

       

      검색어,특히 타오바오 검색어는 모든 판매자들이 아주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단어다. 타오바오공식 검색어 규칙 책임자 쓰한(思函)은 타오바오 검색어에 대해서 설명했다.

       

      1. 타오바오 공식 검색어의 대체로 규칙 무엇인가?


      쓰한(思函)은 현재와 앞으로 일년간에 타오바오 검색어의 방향와 해야 할 일을 소개했다. 타오바오 검색어의 변화는 아주 빠르다는 사실은 모든 판매자 알고 있는 사실이다. 시장와 사용자의 변화를 적응하기 위해 한달 심지어 1주일내에도 상응하는 최적화 가능하다.

      (1) 기초 상품의 정확성과 규범성

      현재 타오바오는 지금 가는 방향 몇 가지가 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첫번째는 상품이다. 상품의 정확성과 규범성을 추진시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 검색어의 핵심은 바로 상품은 사용자와 일치하는 것이다. 만약에 상품의 정확성과 규범성 부족하면 소비자와 검색 엔진에게 많은 문제를 야길 수 있다. 그래서 2015년~2016년까지 타오바오의 첫번째 방향은 바로 상품의 정확성과 규범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상품 카테고리와 속성등 정확하게, 규법적이고, 상세이미지는 사실대로 실제로 믿을 만한 상품은 더 많은 타오바오 유량을 얻을 수 있다.

       

      (2) 상품의 품질

      두번째는 바로 상품의 품질이다. 타오바오는 아주 큰 상품 시장이다. 안에 좋은 상품을 많을 반면에 품질 그다지 좋지 않은 제품도 있다. 타오바오 올해는 독특한 방식을 통해서 품질 좋은 상품을 소비자한테 전시하는 기획을 더 많이 줄 것이다.

       

      (3) 개성화 추진

      셋번째는 개성화 추진에 대해서 온힘을 다할것이다. 타오바오는 아주 큰 시장로서 소비자의 입장이든 판매자의 입장이든 만능의 곳이다. 상품의 특징이든 각종 상품의 품질,심지어 판매자의 서비스 능력에 따라 일치의 소비자를 찾아줄 수 있다. 이 방면은 지금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할 점이다.

       

      2. 규범화,품질과 개성화로 인한 검색어 최적화

       

      (1) 규범화로 인한 검색어 최적화

      상품 카테고리,속성,그리고 제목은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카테고리 쪽에 보면 카테고리 잘 못 놓면 소비자한테 우선적으로 보여주지 않는다; 속성 쪽으로 보면,자기의 제품와 같지 않는 속성 쓰면 거래량에 대해서 아주 큰 영향을 끼친다; 제목은 검색어를 함부로 쓰면 상품의 순위를 영향을 끼친다.

       

      (2) 품질로 인한 검색어 최적화

      모바일 쪽에, 물류 서비스는 순위에 대한 영향은 1위를 차지하고 있다.'설명과 맞음'은 맨 마지막에 있다.

       

      (3)  개성화로 인한 검색어 최적화 

      a. 가격 통일 : 서비자가 나의 점포에 들어오면 가장 비싼 제품이랑 가장 싼 제품을 다 받아들일 수 있게 해야 한다.
      b. 스타일 통일 : 소비자가 내가 판매하고 있는 한가지 제품을 통해서 나의 점포에 들어오고 돌려보니까 모든 제품은 다 그 소비자 좋아하는 스타일이게 해야 한다.
      c.  소비자의 통일

       

      3. '작고 좋은'가게 만드는 방법

       

      (1) 카테고리 통일해야 한다.

      잡화점처럼 하지 말고 가게 카테고리 통일해야 한다.

       

      (2)개성화의 서비스에 전녀한다.

      '작고 좋은'가게 중의 작다는 가게 규모가 작다는 뜻이 아니라 전념하다는 뜻이다. 아주 작은 영역이라도 충분한 경쟁력이 있어여 한다.이때는 위치를 정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다. 나의 제품과 나의 소비자를 잘 알아야 한다. 그들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가? 다 잘 알야한다.유행에 따르고 맹목적으로 바람에 휩쓸려서는 안 되고 자기의 스타일을 만들어야 한다.타오바오의 검색 엔진은 점포의 크기 신경 쓰지 않고 이 점포 자기의 개성화 서비스를 집종하고 있는지만 신경 쓴다.

       

      4. 판매자 어떻게 해야 검색어 최적화 실현할 수 있을까?

       

      (1) 제목 최적화

      제목은 30자 쓸 수 있다. 이 30자는 30개의 구매 도우미라고  생각할 수 있다. 30자는 신경 써서 다 채워야 한다. 소비자들은 이 30자를 통해서 나의 상품을 찾게 된거니까

       

      (2) 개성화 점포 최적화

      판매자는 상품와 소비자 간 일치하게 해야 한다. 예를 들면 내가 판매하는 제품은 어머니 의류라면 나와 일치하는 소비자는 40~60세의 중년 여성이다. 만약에 당신은 이 제품을 20대 젊은 여성 의류에다가 놓으면 상품와 일치하지 않는 것을 야기할 수 있다.

      판매자의 상품 자체와 한 동안에서 유지하는 특징와 스타일, 그리고 이용하는 소비자등 다 타오바오 검색어 계산하는 요소 된다.


      번역 : 지루샤

       


      2016年淘?搜索排名???化?解


      提到搜索,尤其是淘?的搜索,?家都特?敏感也特?感?趣,今天?到淘??官方搜索??的制定人思函?解答大家的疑惑。

      一、淘?官方搜索的大致??是什??

      我先向大家介?一下我?目前?段和未?一年??淘?搜索大致的一些主要方向和做的一些重点的事情。?在外界?搜索??的一些想法、?点甚至是解剖?,??上我也比??注?方面的一些文章,但是?其??些作用都不太大,??例子?,我仔?看了下,14年15年分享的?多文章其?和3、4年前的??都不太大,大?都是一些?似的?架,但是??多人也知道我?淘?搜索的?化是非常快的,要适?市?适?用?的?化,我?甚至可能每一?月每一周都有相?的?化,所以?我?的一些方法一些原?不可能是?年都不?的,???角度?大家就可以?????有?基?的?知。

      1、基?商品准?性??范性

      ?我?官方??,目前是在??主要的方向在做工作,??地?,第一?是?商品的角度,我??在大力推?的就是商品的?范性和商品信息的准?性,大家都知道搜索的核心就是商品和用?的匹配,淘??在大量的商品信息准?性是不?的,用??在????多的信息,而有的信息是互相矛盾的,?商品的??情??不符合,比如??目?性?等等?多?西都是??的或者是?有??的,???就??我?的消?者以及搜索引擎???大??,也?影?消?者的??,所以??在2015年到2016年我?第一?方向就是希望能?提升商品的?范性和准?性。商品?目?性等等???范准?以及主??情?全部???可?的商品??在搜索是?得更多的流量。

      2、商品品?

      第二?就是商品品?,我?都知道淘?是一??大的商品市?,?里面?多商品品?相???是比?好的,是比???的;而?一方面也的?是有些商品的品?是不太好的,所以??今年?始我?希望通??性化的一些方式把那?品?好的,?消?者??更好的商品??有更多的机?浮?出?。?然我?提升品??不是?以后只有品?好的商品才能浮?出?,??上品?背后有一?性价比的??,就像我?才?的我?是希望通??性化的?法????效果,我??加大?高性价比以及中高端的商品相匹配的用?的扶持。

      3、推??性化

      第三点是我?大力的推??性化,我?都知道淘?是??大的市?,无?是??家?是?家的角度,我?都?是万能的淘?,??各?各?的商品,无?是?是商品的特点?是?才?的不同商品的品?,以至于不同?家的服?能力等等,?些?西都可以?不同?型的消?者??不一?的??,或者?我?精准的匹配就可以??最有的??。?一点及?我?再?去的一?年一直到了??都?去大力推?的一?点。

      二、?范化、品?和?性化在整?搜索上??的?化

      1、?范化?搜索的?化

      ?三?点在搜索上的?化是?明?的,比如像一??目的?化,首先三?大相?非常重要,?目相?、?性相??有就是??相?。在?目上,如果?目放?就不??先展?;在?相上,一定要????自己?品相?的?相,如果?性??,那消?者就看不到??的?品信息,??就??致?情?跳失率的增加停留??的降低?而影??量。然后在??上,如果?是?用???那?商品排名的影?非常大,我?要?保??的精准性。

      2、品??搜索的?化

      在?一方面,手机端中,物流服??排名的影?已?是排到了第一位,?描述相符已?放到了最后一位,通??物流要求的提升?也能看出?家的客???我?是非常重?的。

      3、?性化?搜索的?化

      接下??性化?方面?,小而美我?人是??理解的。一是价格的?一:?家?入到?的店?后,?店?最?的和最便宜的商品?家都能接受;二是?格的?一:?家通??一????入到?店?后,整?店??所有?品的?格?型?家都是喜?的;三是人群的?一:前面价格和?格做好了之后?,整?店???的人群也就能?好的?一?而??小而美

      三、如何?正打造“小而美”店?

      1、?目?一

      做店?首先要?一一??目,不要把自己的店??成一???店,??在?的客?群?是只喜??的?一?固定?格的,那?不管是在前期的自然搜索流量?是后期的付?引流等等????的客?群?都是非常?一的。

      2、?注于?性化的服?

      “小而美”的“小“?不是指店?“小”,而是?注,?注于某一??分?域,那?就要求我?在?一??域有足?的??力,??候?品的定位就?非常重要,要?楚自己?品定位的客?群?是什??的,?一?客?群?喜?的是什??的?格。切忌看到市?上什???格流行,就直接盲目??,把自己的店?和?品都?着人家改,一定要根据自己的定位去????“小而美”。所以我?的搜索引擎不?注重?家店?的大小,只?去?注?家店是不是?注于做自己?性化的服?。

      四、?家如何??搜索?化?

      1、???化

      ??初?入?的?家??,?在??上架之前首先要做的一?就是??的?化,那?在?30?字的?化上就非常重要,我?可以把?30?字比?成??款??的30????,只要?的?目不是特?的小,那?30?字就一定要放?,因??家是通?????中的??字?到?的??的,能?被?家搜索到?的???才能????流量,所以??家????化???始做。

      2、?性化店??化

      ?到?性化?化,那可能大家最先?想到的就是?家??,也就是在?家不同的消???、????、年?性??些方面?有不同的方向。??就要求我?的?家在??上做到客?群?的精准??,比如???的是???,那???的客?群?就??是40?60?的中年女性,可如果?把??的一??品放?了20?年?女性服?的??一???上就?造成商品的不匹配。

      ?性化同?包括?家?度和?品?度,我?在分析商品和?家的?候?,其????他?有?多?西是想通的,一?成熟的?家?消?者??的感受??是比??定的,所以我?在看一家店?适合什??的消?群?的?候主要是去?察他的?品是适合什??的?家的,一??家的商品本身以及他在一段???保持的特点和?格、适?人群是???的都是包括在我?的算法里的。

      출처 : 바이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