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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판매자 필독: 2016년 타오바오가 가는 방향은?
      • 온채널(help@onch3.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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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02-01

      판매자 필독: 2016년 타오바오가 가는 방향은?

       

       

      1. 현재의 타오바오는 어떤 타오바오인가?

       

      (1). PC 시대 종결

      2013년,2014년때 모바일 버전은 언제까지 이 시장의 대부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을까 추측하고 회제가 되었고 2015년부터 올해까지 과거의 PC 버전은 이미 종결에 직면하고 있다. 2015년의 한 브랜드에 대해서 분석했다. 10월달 이후에 모바일 버전은 85%이상 차지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과거의 PC버전은 이미 종결되고 모바일 버전은 새로운 트렌드 되었다.

       

      (2). 모바일 1인자 자리 오르고 어떤 변화 일으켰을까?

      첫번째: 타오바오 유량 파편화. 현재 유량의 유입구는 예전처럼 타오바오 PC 버전 홉페이지의 카테고리 검색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모바일 제품 입구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다.
      두번째:  90년대 생 점점 소비의 주력이 되고 있다.

       

      (3). 대응 조치

      a. 현제 상품 상세페이지의 기능 > 가게 홈페이지. 상품 상세페이지 편집할 때 신경 더 써야 한다.
      b. 커뮤니티 유량은 유량의 성장점이 되었다. 웨이신,웨이보는 타오바오 유량 중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c. 상품의 연소화. 현재 웨이신,웨이보,모바일을 통해서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중 대부분은 젊은 층이다. 그래서 소비층을 잘 파악하는 것은 타오바오 잘 할 수 있는 가장 끌리는 화제이다.

       

      (4). 티몰 브랜드화

      입주 문턱 높아졌다. 현재 티몰은 초대제를 실시한다. 만약에 당신의 기업은 유영한 브랜드 아니고 풍부한 고객층 없으면 티몰 입주할 자격이 없을 것이다.

       

      (5). 중소 판매자 어려움 3가지

      A. 주류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만들기 어렵다.
      개성화된 오늘날 타오바오 운영 난이도가 예전보다 더 어려워졌다.주류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만들려면 아주 많은 시간와 노력을 필요한다.
      B. 행사 신청 채택률이 낮아진다
      현재 티몰 행사 신청하기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채택율도 아주 낮아졌다. 대부분 정원은 유명 브랜드 빼갔다.
      C. 행사 결손, 후숙없다
      행사 끝나고 나서 결손을 했을 뿐만 아니라 다시 찾아온 손님도 없다.

       

      2. 새로운 시장 환경 중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가?


      (1). 기업 목표 확정
      중소 기업들의 목표은 규모보다 이윤, 순위보다 지속,무작정 투자 추가보다 간소화 더 중요한다.


      (2) 기업 제품 확정
      타오바오 운영할 때 제일 필요한 것은 좋은 제품이다. 타오바오 잘 운영하고 싶다면 제품을 확정해야 된다. 제품와 패션 결합,상품의 가격대 성능비 향상시킨다.


      (3) 마케팅 제안
      마케팅 할때 모바일 쪽에 더 신경 쓴다.
      우수한 단체를 만들고 협조한다. 마케팅 개조보다 제품 개조하는 것도 아주 중요하다.

       

      번역 : 지루샤

       

       

      ?家必看:2016年淘?路在何方

       

      今天?大家??的?容?目是叫做“新形?下如何立足于淘?”,???目???其?是非常非常大,所以???我只?一?自己的感受和感?,希望我的??能??助到大家,?大家在以后做淘?的?程中少走一些?路,所以我?就??始我?今天的分享?程?。

      中山?文淘?培??目有中山淘??店培?、中山淘?美工培?、中山淘???培?、中山淘?推?培?、中山淘?店??修培?、中山????培?、中山淘?SEO?化等,?迎??,?到??!

      一、?在的淘?是??的淘??

      1、PC?代??

      在13、14年的?候我??在打?移?端什??候能?占据大部分的市???,但是?想到的是到今年?止,?去的PC?代已?面???。下面的?是某?品牌15年的流量分析,我?可以?明?的看出到了10月?以后,移?端已?占据了85%以上的流量,PC端只保留了15%左右的??,所以我?可以??去的pc?代已???,无?端已成?新的?展??。

      2、移?端上位??的?化

      我?人?移?端的理解是,第一、流量碎片化,流量?源入口?在都是?客?手机端的?品入口,不再是通?以前的淘?pc端首??一?又一?的?目搜索??的。第二,人群分化,90后甚至是95后逐步成?消?主力,消?者也有可能?是我??在渠道商、分?商。

      3、如何???

      第一?,?在?情?的功能大于店?首?,要注意?品?情?的??,不要??品??后的?情?跳失率?高;第二,社?流量成?流量增?点,微信、微博等方面的流量成?淘??在流量的大?模占比;第三,?品需要年?化,我?未???的?品??是越?越年?化??化,我??在能使用微信微博、手机APP?完成下???的人大部分都?是??的年?群?,所以把握消?群?是做淘?最需要?心的??。

      4、天猫品牌化

      入???提升,?在的天猫?行邀?制,如果?的?品?的企?不是知名的大品牌、不具有那??富的?客群?,那就是?有???有?格入?天猫,?就是天猫品牌化的最明???之一。

      品牌?性分,2015年后,品牌?性分?生意???生的?重的影?,品牌分不到4分的是无法??任何天猫的活??源,?是天猫后台自??取的硬性?定,所以影?就?特?大。

      5、普通商家3?

      A.主流?目?打爆款

      千人千面之后,操作?度比以前大大增加,主流?目的爆款要花?更多的??精力和??去打造。

      B.活??名通?率低

      ?在的天猫活?越?越??,通?率又低,大部分名?都被大商家、大品牌店??走了,普通商家就越?越?做。

      C.活??本无后?

      活?不?又?太大?量,?多人做完一?活?后?????上做??活?是?本的,而且?本也不??店???大量的回?客,?有任何后?。

       

      二、新?境下我??何去何??

      1、企?目?重定位

      ?于中小企???,企?目???是要利?不要?模、要持?不要排名、要精?不要盲目追加投?。

      2、企??品重定位

      看上面的???是我?今年的一匹黑?——小黑?,小黑?就是?品重新定位的最主要??,做淘?缺的是好?品,不是好??。?在的淘?想要做得好,就要重新定位?品,??品????合,增加?品的性价比。

      3、??建?

      推???要更?向于移?无?端;

      注重?品的??和???品策?的力量,?每一??客看到能有所思考;

      抱?整合,改造?品大于改造??,?合其他?秀的?源。

       

      출처: 바이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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