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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취소/교환 1.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내판매정보>>주문정보>>교환반품신청 버튼클릭>>반품사유를 남겨 주시면 공급사가 답변 후 반품처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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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다. -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수거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
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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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취소 요청은 마이페이지 내판매정보>>주문내역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한 후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상태가 발송준비 중이며 발송처 택배송장 출력전 일 경우 즉시 주문취소가 가능하며 포인트 환불이 동시에 처리됩니다. - 단, 배송상태가 발송준비 상태일 경우에는 요청하기의 주문취소 항목을 선택 후 취소요청을 해야 합니다. - 발송처에서 주문 상품이 발송전임이 확인 될 경우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주문취소 요청이 거부되며 반품
요청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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