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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당일 발송된 상품에 대한 송장번호는 각 상품의 공급사에서 당일 입력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단, 주문 후 품절/단종 등이 확인된 경우 당일 또는 다음날 영업일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출고 문의는 해당 주문 건 우측의 요청하기 버튼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한 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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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발송처가 같은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추가 배송비가 청구되나요? - 발송처 코드가 같더라도 실제 출고지가 다른 경우나 한 박스 최대 포장 수량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
습니다. -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공급사에서 추가 배송비 관련하여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라. 배송날짜/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 배송날짜 및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 단, 요청함을 통해 입점사와 합의된 경우 가능할 수 있으며, 이후 발생 된 문제에 대해 온채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및 배송 지역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송장 조회 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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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낱개도 주문 가능한가요? - 판매사의 재고 부담을 없애기 위해 소비자 고객에게 1개씩도 배송하고 있으므로 재고 부담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쇼핑몰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소비자의 정보를 온채널에 한 건씩 주문 넣으시면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됩니다.
바. 주문 후 품절/단종 안내 문자를 받았습니다. - 온채널에 입점한 공급업체는 대규모 기업도 있지만 1~2인 기업 등 소규모 기업도 많아 재고관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어렵고 기타 여러 사유로 인하여 주문 후 품절/단종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가 빈번히 이루어지는 업체는 온채널에서 강경 대응하고 있습니다. - 주문 후 품절 또는 단종인 경우 온채널에서는 직접 전화 또는 문자와 요청함을 통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온
채널은 주문취소 후 해당금액을 포인트로 환불해 드립니다. - 그로 인한 고객 클레임 등 공급업체에서 책임이 있다고 하더라도 고객관련 응대는 판매자님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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