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유아이디: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부여되는 회원별 ID
  • 고유번호: 10210010
    포인트 충전 시 사용하는 나만의 번호
내정보수정 비밀번호 변경 통합계정 아이디 변경 로그아웃

회원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급사 이용가이드
판매사 이용가이드
API 이용가이드
지식재산권 가이드
공지사항
판매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 내채널보기
포인트결제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공급사정보
인증서비스 입니다.
최저가 인증 하기
정산내역/요청
인증서비스 입니다.
세금계산서
인증서비스 입니다.
단독상품관
인증서비스 입니다.
신규 유통경로
- 사입상품 판매정보
- AI 번역/편집 내역
- AI 번역/편집 크레딧 관리
API 관리

쿠팡 상품관리
쿠팡 주문수집
쿠팡 발주확인
쿠팡 전송현황

스마트스토어 상품관리
스마트스토어 주문수집
스마트스토어 발주확인
스마트스토어 전송현황

11번가 주문수집
11번가 발주확인

위메프 주문수집
위메프 발주확인

옥션 주문수집
옥션 발주확인

지마켓 주문수집
지마켓 발주확인

판다키워드 서비스 관리
온채널 이용안내/자주묻는 질문
검색하기
[온채널] 회원가입/공급사/판매사
[온채널유통경로] 폐쇄몰/종합몰/전문몰/오픈마켓/공동구매
[입점/정산] 온채널 입점/정산관련/송장번호 입력
[반품/교환/취소] 발송전 주문취소, 반품신청, 교환신청
[주문/배송] 주문, 배송, 품절, 단종, 재고문의 관련
[정산] 입점사 정산, 입점사/판매사 세금계산서 관련

온채널>>정산/세금계산서

 


1. 판매자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되나요?

-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 이전에 전자세금계산서로 일괄 발급됩니다.
- 온채널의 판매자공급가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매달 거래가 마감되면, 익월 10일 이내에 세금계산서를 전자세금계산서

로 발급해 드립니다.
-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도착하게 됩니다.
- 세금계산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실 경우, 익월 10일 이후에 직접 국세청 세금계산서 이세로 사이트에서 발행된 내역을 조

회 및 출력 가능합니다.



2. 입점사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하나요?
- 전자 발급 해당 되는 업체는 이용하시는 발급 사이트에서 반드시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종이 세금계산서 발급업체는 온채널에서 발급 완료하시면 따로 우편이나 팩스로 발송하실 필요 없습니다.
- 전월 세금계산서는 익월 5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발급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매월 1일 ~ 말일 발송완료 분을 다음달 5일까지 발행
- 전달 매출액 마지막 날짜로 발행(ex : 10월 5일까지 9월 합계매출 확인, 9/30일 날짜로 발행)
- 공급사정보→세금계산서→매출확인(내용보기)→발급
- 계산서 발급완료한 업체는 계산서 종류(일반/전자)에 따라 발급완료를 눌러주셔야 정산됩니다.
- 면세(비과세)계산서까지 따로 발급 하셔야 완료!

※ 세금계산서 발행이 완료된 업체에 한하여 정상적인 주정산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포인트 충전, 포인트 이용내역 관련
[카스마켓] 판매자 가입, 입점, 정산관련
[제휴프로그램] 마스터셀러, 마스터벤더란?

Copyright@온채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