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채널>>정산/세금계산서
1. 판매자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되나요? -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 이전에 전자세금계산서로 일괄 발급됩니다. - 온채널의 판매자공급가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매달 거래가 마감되면, 익월 10일 이내에 세금계산서를 전자세금계산서
로 발급해 드립니다. -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도착하게 됩니다. - 세금계산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실 경우, 익월 10일 이후에 직접 국세청 세금계산서 이세로 사이트에서 발행된 내역을 조
회 및 출력 가능합니다.
2. 입점사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하나요? - 전자 발급 해당 되는 업체는 이용하시는 발급 사이트에서 반드시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종이 세금계산서 발급업체는 온채널에서 발급 완료하시면 따로 우편이나 팩스로 발송하실 필요 없습니다. - 전월 세금계산서는 익월 5일까지 세금계산서를 발급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매월 1일 ~ 말일 발송완료 분을 다음달 5일까지 발행 - 전달 매출액 마지막 날짜로 발행(ex : 10월 5일까지 9월 합계매출 확인, 9/30일 날짜로 발행) - 공급사정보→세금계산서→매출확인(내용보기)→발급 - 계산서 발급완료한 업체는 계산서 종류(일반/전자)에 따라 발급완료를 눌러주셔야 정산됩니다. - 면세(비과세)계산서까지 따로 발급 하셔야 완료!
※ 세금계산서 발행이 완료된 업체에 한하여 정상적인 주정산이 가능합니다. |